유라 레전드 이승기 공항 몸매 사랑스럽네요!^^


잘먹고 잘웃고 밝은사람은 쳐다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

좋은 기운이 퍼져서 그런걸까요?



얼마전 밤도깨비에서 밤의 요정으로 나와서 힘을 팍팍 준 유라는 보고

정말 밝구나 긍정적이구나 느꼈답니다 ㅎ


유라 이상형이 이승기였는데요~

걸스데이 군대 공연에서 이승기가 대기하고 있다가 

찍힌 사진이 화제가 되었답니다. 

절묘하게 찍혔었는데


바로 이사진이랍니다. 

그런데 저 짝꿍도 저랑 지나가다가 옷이 짧은 여성이나 이쁜 여자보면

자연스럽게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

남자들은 어쩔수 없는 본능같은거 아닌가요?

그리고 이승기 표정 저정도면 괜찮은것 같아요 ^^ ㅎㅎ




그리고 유라 공항은 사진들을 조금 올려볼게요~

시크해보이지 않고 항상 웃으면서 손을 흔드는게 사랑스럽네요~



거기다가 유라 몸매는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

유라 키가 귀여운외모와 다르게 엄청 커요~ 170인데요

그래서 비율도 좋고 몸매 관리도 잘하고! 진짜 이쁜것 같아요



제 개인적으로 위에 사지은 유라 레전드 사진인것 같아요!!



날씬한 사람은 많아도 이렇게 몸매가 이쁜 연예인들은 연예인중에서도 별로 없는것 같은데

걸스데이는 다 이쁘고 관리도 잘하는것 같아요!!



      카테고리 없음  |  2017. 8. 24. 12:15



배드민턴치자고's Blog is powered by Dau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