딘딘 금수저 키 군대!! 전격 공개!!

어제 라스에 딘딘이 나왔어요

딘딘이 요즘 잘나가네요

제가 자주 보는 프로그램에는 다 나오는것 같아요!



일단 딘딘 키부터 알려드리면 백칠십삼 !!!

잉?

저는 사실 170미만인줄 알았는데 

아니더라구요.....ㅎㅎㅎ

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


그리고 양세형이랑 둘이서 섰는데 양세형이 174인데 진짜 

미미미세세세세하게게게게 양세형이 조금더 크네요


\


그리고 딘딘 금수저 논란은

고급스러운 집 가구들이랑 나오고

그리고 ㅋㅋㅋㅋㅋ

진수성찬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진걸 보고

딘딘 금수저 아닌가 하고 

논란이 됐었어요

그리고 쇼미더머니에서도 엄카로 유명해서

마마보이 아닌가 해서 ㅋㅋㅋ


근데 뭐 ㅋㅋㅋ 그냥 보통인것 같아요

지금은 딘딘이 여행도 보내드리고 

용돈도 드리고 한다고 하더라구요



정말 대박이네요~!!!


그리고 딘딘 군대는 벌써 댕겨왔답니다

ㅎㅎㅎ 그리고 딘딘 아버지가 예전에 사업했는데 망하셨다가 

딘딘이 태어나면서 부터 풀려서 그냥 보통이라고 하네요!! ^^



      카테고리 없음  |  2017. 1. 12. 14:01



배드민턴치자고's Blog is powered by Daum